포카리스웨트, “나는 無海 합니다” 이벤트 당첨 발표
상태바
포카리스웨트, “나는 無海 합니다” 이벤트 당첨 발표
약 2만250명 참여…“해양 환경 정화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 나타내”
  • by 이영창 기자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해양수산부, 해양환경공단과 함께 진행한 “나는 無海(무해)합니다” 비치코밍 키트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비치코밍 키트 증정 이벤트는 11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됐으며, 당첨자는 해양환경공단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200명의 당첨자가 발표됐다.

비치코밍이란 ‘해변’을 뜻하는 비치(Beach)와 ‘빗질’을 의미하는 코밍(Combing)의 합성어로 해변을 빗질하듯 해양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포카리스웨트는 푸른 바다를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은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의 친환경 비치코밍 키트를 후원했다.

증정되는 비치코밍 키트는 해양 정화 활동에 필요한 에코백, 장갑, 모자, 텀블러, 친환경 쓰레기 봉투 등으로 구성됐다.

키트는 플라스틱 및 비닐 등의 사용을 최소화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였으며, 비치코밍 시 뜨거운 햇살을 가려줄 캡 형태의 모자와 안전하게 유리 및 플라스틱 조각을 수거할 수 있는 기능성 장갑 등이 포함됐다.

함께 제공되는 에코백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사로 제작되었으며, 키트 겉면에 인쇄된 QR 코드로 연통하여 키트 사용법 및 비치코밍 시 유의사항도 확인할 수 있다.

비치코밍 키트 증정 이벤트인 웹툰 연계 이벤트는 약 2만 명이, 블로그 댓글 증정 이벤트는 약 250명이 참여해 많은 사람들이 깨끗한 바다와 중요성과 해양 환경 정화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