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취학 아동 위한 한샘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상태바
미취학 아동 위한 한샘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우리 아이 몸에 딱 맞춘 책상으로 올바른 학습 습관 만들어주세요”
  • by 이영창 기자
한샘은 5~7세 미취학 아동을 위한 자녀방 신제품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를 출시했다.

초등학생 이상 연령 기준으로 만들어진 자녀방 책상은 5~7세 미취학 아동에서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들의 신체에 비해 너무 커 자칫 학습에 대한 부담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보완한 것이다.

‘조이’는 한샘 자녀방 가구의 대표 모델로 2013년 처음 출시된 이후 높이조절 책상, 의자, 수납장 조명 등 다양한 모듈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작년, 디자인과 색상을 리뉴얼하고 안전성을 더욱 높인 ‘조이S’를 새롭게 선보였고 올해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생을 위한 조이 컴팩트 책상을 선보여 나이에 맞게 더 폭넓은 선택을 가능하게 했다.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는 5세~7세 어린이들에게 제안하는 제품으로, 이번에 나온 4단 높이의 컴팩트 책상장은 기존 6단 책상보다 110cm 낮은 112cm의 낮은 높이로 어디에나 용이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이제 막 학습을 시작하는 아이의 키와 비슷해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2개의 수납 공간을 통해 작은 물품이나 필기구를 아이 스스로 정리할 수 있게 했다.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4단 책장으로 꾸민 자녀방 모습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4단 책장으로 꾸민 자녀방 모습
그리고 책상 전면 선반은 위치 조절이 가능한데, 수납 선반으로 활용하다가 위치를 바꿔 온라인 수업을 위한 모니터 선반으로 쓸 수 있고, 책상 한쪽에는 전선 캡이 있어 태블릿PC 등 전자기기를 손쉽게 충전할 수 있다.

책상/책장의 컬러는 기존 운영상품과 동일한 화이트/그레이 메인 색상과 핑크/블루/민트/옐로우 포인트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조이S 키즈수납침대
조이S 키즈수납침대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조이S 키즈수납침대’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가 필요한 물품도 점점 늘어남에 따라 침대 하부에 교구장과 서랍장, 오픈 수납장 등 추가 수납 공간을 마련했고, 어린 자녀가 침대에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발 아래 부분을 막은 ‘풋보드’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조이S 키즈수납침대로 꾸민 자녀방 모습
조이S 키즈수납침대로 꾸민 자녀방 모습
출시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조이S 책상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출형LED조명, 책상의자 20%할인, 책장 20% 할인 이벤트와 신제품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책상 세트 구매시 10만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조이S 책상세트와 조이S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 15% 할인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