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돌Live, 온택트 콘서트 'MIC ON 2' 개최
상태바
LG유플러스 아이돌Live, 온택트 콘서트 'MIC ON 2' 개최
‘AB6IX’, ‘CIX’, 가수 정세운 출연 ... 19일(토) 오후 7시 독점 생중계
  • by 이영창 기자
LG유플러스는 아이돌 ‘AB6IX’, ‘CIX’, 가수 정세운이 출연하는 온택트 미니 콘서트 <MIC ON 2>를 19일(토) 오후 7시 아이돌Live 앱에서 독점 생중계한다.

이번 공연 역시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간다는 의미를 담아 17일(목)까지 아이돌Live 앱에서 팬들이 아티스트에게 궁금한 것을 질문하고, ‘부캐’를 투표해서 정하는 등의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연 중에도 팬과 아티스트의 소통의 시간이 마련되며, 진행은 방송인 하지영이 맡는다.

'AB6IX'는 지난달 2일 세 번째 미니앨범 ‘살루트’(SALUTE)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살루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등 멤버 전원의 자작곡을 수록해 실력파 아이돌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CIX는 지난 10월 세 번째 미니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정글’로 활동했으며, 이 앨범으로 발매 첫 주,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는 등 인기 상승세를 알렸다.

‘싱어송라이돌’로 통하는 가수 정세운은 최근 음악 활동과 예능 출연을 병행하며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있다.

케이팝 대표 스타들이 함께하는 <MIC ON 2>은 멤버별 멀티캠 서비스를 제공해 생생한 현장감은 물론 팬들이 보고싶은 무대 영상을 자유자재로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서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 파트너스’에서 주관하는 <MIC ON 2>는 U+아이돌Live 모바일과 IPTV 앱을 통해 생중계되고, 공연 이후 VOD로도 시청할 수 있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