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준비는 롯데온으로 ON!” ... 최대 40% 할인
상태바
"크리스마스 준비는 롯데온으로 ON!” ... 최대 40% 할인
22일까지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5천 원 할인 쿠폰 2매 제공
  • by 이영창 기자
레고 클래식 라지 조립박스
레고 클래식 라지 조립박스
롯데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27일까지 선물 및 홈파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22일까지 ‘롯데온 싼타 마켓’ 행사를 열어 장난감부터 장신구, 명품, 홈파티 음식 및 식기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하고, 행사 기간 5만 원 이상 구매 횟수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만 점을 제공한다.

장난감은 ‘레고 클래식 조립박스’, ‘레고 스피드 챔피언 닛산 GT-R 니즈모’ 등 레고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16일에는 레고 데이로 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젤리캣 버니(36cm)’와 ‘피에스타 주방놀이 네오(앞치마 증정)’을 각각 최종 혜택가에 판매하고, ‘헬로카봇 스카이 스왓 X’, ‘헬로카봇 펜타스톰 X’ 등 인기 헬로카봇 시리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디디에두보 시그니처 D 귀걸이
디디에두보 시그니처 D 귀걸이
몽블랑 사토리얼 카드명합지갑
몽블랑 사토리얼 카드명합지갑
장신구와 명품으로는 ‘디디에두보 시그니처D 귀걸이’, ‘스톤헨지 14K 1부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몽블랑 사토리얼 8cc 남성 반지갑’, ‘몽블랑 사토리얼 카드명함지갑’, ‘발렌티노 락스터드 카드지갑’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홈파티 음식으로 스테이크와 파스타, 카프레제가 포함된 ‘프레시지 로맨틱 크리스마스 스테이크 세트’를 최종 혜택가에, 주류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마니커에프엔지 바사삭 치킨 한마리(500g)+바사삭닭다리(420g)’도 최종 혜택가에 판매하며,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의 리젠시, 아쥬르 등도 혜택가에 판매하며, 행사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덴비 그립톡을 증정한다.

한편, 토이저러스몰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겨울왕국 장난감 구매 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숙박권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