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 첫 방송
상태바
'펜타곤'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 첫 방송
10일(목)부터 매주 화∙목 오후 4시' 아이돌Live' 통해 무료 독점 공개
  • by 이영창 기자
LG유플러스는 보이그룹 ‘펜타곤’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10일(목) 오후 4시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아이돌이 연수원에 입소해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본방송에서 펜타곤은 워크숍 공식 입소 후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으로 낭독으로 본격 워크숍 활동을 시작한다.

이후 집중탐구영역 ‘고요속의 TMI 퀴즈‘, 체력영역 ‘릴레이 리프팅’, ‘릴레이 미션줄넘기’, ‘릴레이 판 뒤집기’ 등을 펼치고,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에서는 펜타곤만의 재기발랄한 개인기를 최초로 방출했다.

본편 5회와 비하인드 1회로 총 6편으로 제작됐고, 10일(목)부터 매주 화∙목 오후 4시 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공개를 기념해 추후 시청 고객 대상으로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