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ON,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상태바
롯데ON,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엘포인트, 이모티콘 등 증정 ... 매일 경품 행사도 진행
  • by 이영창 기자
롯데온은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9일부터 시작하는 사전행사에서는 ‘내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설문조사를 실시해 설문조사에 참여만 하면 무작위로 엘포인트를 100점부터 5만 점까지 지급하고, 설문조사 참여 고객 중 선착순 2만 명에게는 ‘롯데온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14일부터 진행하는 본 행사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할인을 비롯해 매일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가족, 연인과 나를 위한 선물을 테마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며, 경품 행사 상품으로 ‘마르니 트렁크백’, ‘생로랑 숄더백’ 등 명품을 비롯해 ‘애플 아이폰 12’, ‘다이슨 에어랩’, ‘제네바 스피커’, ‘LG 시네빔’ 등 인기 가전 및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등을 준비했다.

본 행사 기간에는 상품 구매 횟수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 추가 적립해주는 구매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오는 13일까지 올 한해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롯데온 어워즈’를 진행 중으로 행사 기간에는 매일 2만 명에게 최대 1만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늘어난 집밥족을 위한 ‘쿠쿠 6인용 IH 전기압력밥솥’,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일리윤 바디워시(500ml*2)’, 숙면을 위한 ‘에이스침대 원 매트리스 CA2 슈퍼싱글사이즈’, 층간 소음을 걱정하는 고객을 위한 ‘알집매트 롤매트 110/140’를 판매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