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의 계절에 만나는 롯데마트 '신품종 딸기!'
상태바
딸기의 계절에 만나는 롯데마트 '신품종 딸기!'
황금당도 품종 다양화해 ‘비타베리’, ‘금실’, 등 당도와 경도 높은 신품종 ... 12월 3일부터
  • by 이영창 기자
딸기시즌 시작
딸기시즌 시작
롯데마트는 딸기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딸기를 선보인다.

겨울철에 증가하는 딸기 수요를 고려해 ‘황금당도 딸기’와 ‘산지뚝심 딸기’를 준비했다.

‘황금당도 딸기’는 일반 딸기 대비 당도가 약 20% 높은 편이고, 이번에 선보이는 ‘황금당도 담양 딸기’는 열매솎기 재배농법을 통해 전체적인 품질도 높인 제품이다.

황금당도 브랜드 내에서 품종도 다양화해 신품종 딸기인 ‘비타베리’, ‘금실’을 시작으로 ‘죽향’ ‘메리퀸’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딸기의 품질은 당도와 경도로 결정하는데 신품종 딸기는 당도가 높은 딸기와 경도가 높은 딸기를 교잡해 나온 제품으로 상품성이 우수하다.

특히 ‘비타베리’는 냉장보관 시 오랜 시간 보관해도 물러지지 않을 정도로 경도가 높고 식감이 뛰어나며, ‘죽향’은 아삭한 식감과 단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고, ‘금실’과 ‘메리퀸’ 역시 경도와 당도를 모두 개선한 프리미엄 딸기로 각광받고 있다.

이외에도 유명산지인 경남 산청과 거창의 딸기를 ‘대한민국 산지뚝심’ 브랜드인 ‘산지뚝심 딸기’로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12월 3일(목)부터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해당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