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식재료로 만든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상태바
특별한 식재료로 만든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통소갈비, 딱새우, 대하, 가리비 등 특별한 식재료 활용
  • by 이영창 기자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출시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출시

SPC그룹 라그릴리아는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올 겨울, 최고의 순간을 라그릴리아와 함께하세요!’ 라는 주제로 통소갈비, 딱새우, 대하, 가리비 등 연말 분위기와 어울리는 특별한 식재료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특제 소스로 구워낸 통소갈비와 킬바사 소시지, 각종 야채와 프렌치 프라이로 구성된 ‘메가 비프립 스테이크 플래터’, 겨울이 제철인 제주산 딱새우와 가리비, 바지락 등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넣은 ‘제주 딱새우 오일 파스타’, 육즙 가득 스테이크와 각종 버섯, 트러플 크림 소스가 함께 어우러진 ‘스테이크 트러플 크림 파스타’ 등이다.

이 밖에 오븐에 구워낸 대하와 특제 볼로네제 소스를 더한 ‘새우 볼로네제 파스타’, 달콤한 고구마 튀김 위에 슈레드 체다치즈를 듬뿍 올린 ‘스위트 포테이토 치즈 프라이즈’ 등 특별한 조리법으로 만든 메뉴 2종도 출시한다.

또한, 달콤한 배 퓨레와 유자청을 활용한 시즌 특별 음료 ‘유자&배 주스’도 출시한다.

출시를 기념해 12월 15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3만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겨울 시즌 신메뉴 파스타 50% 혜택’ , ‘6만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겨울 신규 파스타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피앱과 11번가를 통해 겨울 신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2종과 신제품 5종에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판매하고,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4만원 이상 주문 시 ‘스윗 포테이토 프라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