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마지막 ‘롭스 세일’ ... 최대 70% 할인
상태바
2020년 마지막 ‘롭스 세일’ ... 최대 70% 할인
12월 3일(목)까지 2,300여개 상품 ... 미니 오락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증정
  • by 이영창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12월 3일(목)까지 레트로 컨셉의 ‘응답하라 롭스 세일’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세일에는 데이지크, 끌레드벨, 스틸라, 페리페라 등 색조 브랜드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부터 종근당, 락토핏, 세노비스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상품까지 2,300여개 할인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레트로 컨셉에 맞춘 감사품과 이벤트를 선보여 코로나 사태 이전 건강하고 행복했던 일상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옛 감성과 함께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세일 대표 품목으로는 ‘페라가모 인칸토 뉴블룸’을 66% 할인된 가격에, ‘문샷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을 55% 할인된 가격에, ‘메이블린 폴시 마스카라 기획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종근당 프로메가 리얼오메가3’를 38%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또한,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를 선보인다.

행사 첫 날인 11월 27일(금)에는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 오리지널 듀오’를 17% 할인한 가격에,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6호 스노우블라썸’을 26% 할인한 가격에, ‘길림 마늘빵 아몬드 1+1’을 4,900원에 판매한다.

 

응답하라 롭스세일 감사품- 레트로 미니오락기
응답하라 롭스세일 감사품- 레트로 미니오락기

이번 세일 특별 감사품은 어렸을 적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레트로 미니 오락기로, 약 268가지 미니 게임이 들어있는 핸디형 게임기로, 2030세대에게는 학창 시절의 친근한 추억을, 10대 고객들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며,  L.POINT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된다.

이뿐만 아니라, 롭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90년대에 유행한 매직아이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 이미지에 숨겨진 글자를 찾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트로 라디오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