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 맛을 간편하게 즐기는 올가 '치즈스틱, 치즈볼'
상태바
전문점 맛을 간편하게 즐기는 올가 '치즈스틱, 치즈볼'
치즈에 빵가루 세 번에 걸쳐 입혀 잘 터지지 않으면서 바삭한 식감 극대화
  • by 이영창 기자
올가홀푸드 체다크림 단짠치즈스틱, 미니치즈볼
올가홀푸드 체다크림 단짠치즈스틱, 미니치즈볼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치즈 간식 2종을 출시했다.

‘체다크림 단짠치즈스틱’과 ‘미니치즈볼’은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자연치즈에 바삭한 빵가루를 입혀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치즈볼과 치즈스틱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에 사용된 자연치즈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의 모짜렐라치즈와 달콤한 크림치즈, 짭조름한 체다치즈 등으로 구성해 치즈들이 만들어 내는 풍부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성분을 꼼꼼히 따지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했다.

특히 치즈에 세 차례에 걸쳐 빵가루를 입히는 배터링 기법을 적용해 한층 얇고 고른 튀김옷으로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맛은 물론 속은 촉촉하고 바깥은 바삭한 ‘겉바속촉’을 극대화했다.

 

모짜렐라, 체다,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달콤 짭조름한 올가홀푸드 체다크림 단짠치즈스틱
모짜렐라, 체다,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달콤 짭조름한 '체다크림 단짠치즈스틱'
‘체다크림 단짠치즈스틱’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에 짭조름한 체다 치즈와 달콤한 크림치즈가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고, 겉에는 빵가루를 골고루 입혀 바삭한 식감을 살리면서 향긋한 파슬리 가루를 뿌려 허브향으로 마무리했다.

‘미니치즈볼’은 속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로 꽉 채우면서 겉은 바삭한 빵가루로 감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어른과 아이 모두 한 입에 먹기 좋게끔 작은 사이즈로 만들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