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위한 CJ ‘더비비고 정성드림 캠페인’
상태바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위한 CJ ‘더비비고 정성드림 캠페인’
신청자 중 900명 선정해 ‘더비비고’ 제품 등 구성한 ‘더드림백’ 배송
  • by 이영창 기자

CJ제일제당은 오는 12월 30일까지 ‘더비비고 정성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비비고 공식 사이트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을 통해 ‘더드림백 챙겨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900명을 선정해 ‘더비비고’ 제품이 포함된 소비자가 기준 6∼7만원 상당의 ‘더드림백’ 을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해준다.

‘더드림백’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200자 이내 댓글로 간단히 적는 방식으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는 비비고 공식 사이트에서 오는 12월 9일까지, 2차는 CJ더마켓에서 12월 10일부터 30일까지 펼친다.

당첨자 공지는 1차 12월 14일, 2차 1월 7일에 응모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공지 후 15일 이내에 배송될 예정이다.

 

‘더드림백’은 고급 패브릭 다용도 사각가방에 ‘더비비고’ 3종, 테이블 매트와 수저 세트, 이니셜 키링으로 구성됐고, 신청자 선택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는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1차 이벤트에서는 단계별 선택 항목에서 제품 12종 가운데 국물요리, 덮밥소스, 죽 한 개씩 고를 수 있고, 테이블 매트 색상과 메시지는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가죽 재질 키링은 이니셜을 입력하면 그대로 새겨서 전달된다.

2차 이벤트는 부모님을 위한 ‘든든세트’, 친구를 위한 ‘정성세트’, 고마운 사람을 위한 ‘챙김세트’로 준비돼 테마별 제품 선택이 가능하며, 테이블 매트와 이니셜 키링 선택 사항은 1차 때와 동일하다.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인 CJ더마켓 제일제당센터점과 여의도 IFC몰점에서 오는 12월 4일까지 ‘더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건강한식으로 소중한 사람을 챙기자’는 취지의 선물 코너를 마련해 ‘더비비고’ 제품 6만원 이상 구매 시 ‘더드림백’에 넣어 고급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엽서 코너도 비치해 손편지를 써서 마음을 함께 전달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