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배당 재물보험 , 삼성화재 '비즈앤안전파트너'
상태바
무배당 재물보험 , 삼성화재 '비즈앤안전파트너'
재산손해, 배상책임, 종업원 관련 보장까지 한 번에 가입 가능
  • by 이영창 기자
재물보험 신상품 「비즈앤안전파트너」 출시
재물보험 신상품 「비즈앤안전파트너」 출시

삼성화재는 재물보험 신상품 '비즈앤안전파트너'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재산손해와 종업원 관련 위험 보장을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고객이 기존에 어렵게 느꼈던 재물보험을 이해하기 쉽고, 사고 시에 충분한 보장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리고 고객이 실제로 운영하고 있는 사업장의 업종에 따라 보험료를 적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주변 업종이 바뀌어도 매번 계약을 변경할 필요 없이 합리적인 보험료 적용이 가능해 간편하다.

이 상품은 화재 사고로 손해가 발생하면 가입금액한도 내에서 실제 손해액을 보상하는 화재손해 특약을 운영하고, 가입한도는 최대 20억으로 업계 최고 수준으로 고객이 충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기존 대비 2배 이상 한도를 확대했다.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노인요양시설과 요양보호사에 대한 배상책임이나 실내 어린이 놀이시설의 트램펄린, 에어바운스 관련 사고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늘고 있는 음식 배달과 관련해 포장 미숙으로 배달 후 고객의 옷이나 가방 등의 소지품에 손해를 입히는 등 재물손해에 대한 배상책임까지 보장할 수 있도록 보상범위를 넓혔다.

이 상품에는 업계 최초로 풍수재로 인한 휴업까지 보상하는 특약이 신설되어 화재뿐만 아니라 풍수재, 붕괴∙침강∙사태, 구내폭발∙파열로 인해 점포를 휴업하는 경우 하루 최대 10만원까지 보상한다.

뿐만 아니라 특수건물이 아닌 경우에도 풍수재로 인해 유리창이나 점포에 부착된 간판이 떨어질 경우 보상받을 수 있는 특약도 가입할 수 있다.

업무상 과실로 인해 타인의 신체에 상해를 입혀 구속되거나 공소제기된 경우 변호사 선임을 위해 실제 발생한 비용을 보상하고, 사업주의 형사 처벌에 대한 방어권을 강화한 이 담보 역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보장이다.

이 외에도 '비즈앤안전파트너'는 사업주가 종업원을 위해 가입할 수 있는 산재장해진단비, 특정상해수술비 등의 상해 보장과 함께 사업장에 꼭 필요한 다양한 보장을 하나의 계약으로 가입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