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형 UHD 스마트 TV , 지원아이앤씨 'U550 YouFlex HDR'
상태바
55형 UHD 스마트 TV , 지원아이앤씨 'U550 YouFlex HDR'
  • by 오민준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2.5초의 빠른 부팅 속도와 LG AH-IPS 패널, 넷플릭스 5.1버전 및 HDR 기능을 넣은 55형 UHD 스마트 TV `U550 YouFlex HDR’ 을 출시한다.

U550 YouFlex HDR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LG AH-IPS 패널을 장착한 제품이며, 2.5초 빠른 부팅을 실현한 제품이다.

기존 넷플릭스에서 버전업된 넷플릭스 5.1버전을 채택해 4K 넷플릭스 영상 및 4K 유투브를 빠르게 재생해 준다.

LG 정품 A-LIST급 패널을 달아 화질이 뛰어나며 장시간 사용해도 불량이 없다.

5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빠른 화면 전환이나 콘솔게임 시에도 시인성이 높다.

가장 보급이 많은 HDR 10규격의 HDR을 지원해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 콘솔 게임의 HDR기능에 대한 호환성도 뛰어나다.

178도의 LG AH-IPS광시야각 패널을 달아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동일한 색감과 밝기를 유지하며 암부 표현도 뛰어나다.

4단계 업스케일링을 통해 선명한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다.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해 글자의 색 번짐 등으로 인한 가독성 저하가 없다. 플리커프리 기능이 적용돼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다.

U550 YouFlex HDR은 프리미엄 고성능 칩셋인 Mstar6886칩셋을 달아 저성능 스마트 TV의 한계 해상도인 Full HD보다 4배 높은 UHD 넷플릭스및 유투브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Cortex A9 멀티코어 CPU를 탑재하였으며, 고성능 GPU인 Mali470 그래픽 프로세서를 달아 3차원 API인 OpenGL EX 2.0을 지원한다.

유,무선 Wi-Fi 네트워크 기능도 내장해 유, 무선 연결을 통해 4K 넷플릭스, 유투브 등을 손쉽게 시청할 수 있다.

별도의 MHL케이블 연결 없이 TV와 무선 Wi-Fi 연결 후 스마트폰의 화면을 고화질로 볼 수 있는 무선 Wi-Fi 미러링 기능도 갖췄다.

U550 YouFlex HDR은 좌,우 10W (20W) 스피커를 달아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ARC, CEC를 지원해 TV리모콘 하나로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 바 등을 연결하면 통합으로 제어 가능하다.

난연소재 V0 등급의 백커버를 적용해 발열을 방지하고 화재 가능성이 없다.

U550 YouFlex HDR은 패널 무상 2년 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KB손해보험을 통해 4억 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직접 제품을 시연해 보고 현장 결제까지 가능한 본사 쇼룸을 운영 중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