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기술 탑재한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상태바
혁신기술 탑재한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위생, 관리, 성능 3가지 요소 혁신 ...
  • by 이영창 기자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코웨이는 위생, 관리, 성능의 3가지 요소를 혁신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대장균을 99.99% 감소시켜주는 특허기술 ‘워터락’을 적용한 ‘위생의 혁신’, 물통과 수조부를 쉽게 분리·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한 ‘관리의 혁신’, 자연가습시스템과 4단계 강력한 필터시스템을 탑재한 ‘성능의 혁신’ 등 3가지 혁신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기술 ‘워터락’
특허받은 기술 ‘워터락’
우선, 수조부 내 물 고임을 방지해 대장균을 99.99% 감소시키는 특허받은 기술 ‘워터락’을 적용해 위생의 혁신을 이뤘다.

수조부에 남아있는 물이 수조 및 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으로 건조하는 기능도 탑재했고, 워터락과 수조 및 필터 건조 기능은 가습청정을 사용하다 전원을 끄더라도 자동으로 작동해 세균 번식을 최소화 한다.

 

그리고 물통과 수조부를 매일 손쉽게 분리하고,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함으로써 관리의 혁신을 이뤘다.

가습 물통은 제품 상단의 손잡이를 들어 올리면 손쉽게 분리되고, 수조부는 제품 커버를 열고 앞으로 잡아당기면 분리가 되어 가습 필터와 내부를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물이 증발하는 원리를 이용한 자연 가습 시스템을 적용해 작고 가벼운 수분 입자들이 넓은 공간에 고르게 퍼지며 빠르게 쾌적한 습도에 도달할 수 있도록 했고, 4단계 강력한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이상 제거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특히,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토출구를 전면, 측면, 상부에 각각 배치해 일반청정, 청정가습, 멀티청정 등 3가지 방식으로 효율적인 실내공기 질 관리를 가능하도록 했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엄격한 품질인증시험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HH인증’과 ‘CA인증’은 물론 ‘미세먼지 센서 CA인증’도 함께 획득했다.

성능의 혁신을 이룸과 동시에 가습 성능이 동일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가로는 3.8cm, 세로는 10.3cm 줄였다.

 

이 외에도 물통에 물이 부족하거나 물통이 분리됐을 때 표시등을 통해 알려주는 ‘스마트 알림’ 기능이 탑재됐으며, 제품이 설치된 공간의 습도와 공기 질 상황도 실시간으로 파악해 표시등에 수치로 표시할 수 있다.

제품 관리 방법에도 전문적인 관리와 자가 관리 중 사용자가 본인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적인 관리를 선택하면 서비스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필터 교체는 물론 가습 물통 세척 등으로 꼼꼼하게 제품을 관리해 주고, 자가 관리는 12개 월에 한 번 청정 및 가습 필터를 배송해 주어 사용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