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LED 빔프로젝터, 뷰소닉 '씨네뷰 V12W'
상태바
친환경 LED 빔프로젝터, 뷰소닉 '씨네뷰 V12W'
  • by 오민준
미국 비주얼솔루션 기업 뷰소닉은 밝은 환경에서도 최적의 영상감상이 가능한 5,000루멘 고광량 무수은 친환경 LED 빔프로젝터, 씨네뷰 V12W를 국내 출시한다.
 

V12W는 기본 WXGA해상도(1280x800)에 최대 1080P 해상도 입력까지 지원하며 2세대 RGBB LED광원을 채택, HDTV표준 Rec.709 125%까지 광범위한 색상영역을 지원, 뷰소닉의 최고 영상등급 “시네마 슈퍼칼라+”를 인증한 제품이다.

아울러 기존의 백색광원 수은 램프가 아닌 LED광원을 채택하면서도 5000루멘의 높은 밝기로 낮에도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비디오 빔프로젝터이다.

V12W의 주요특징으로 최대 3만 시간에 달하는 반영구적 광원 수명, 편리한 영상감상에 필요한 상하좌우 키스톤 보정, 모서리 보정, 세로 및 360도 투사 기능을 통해 전시장, 교육기관 및 상업시설 등 기본 벽면외에도 바닥, 천정 등 다양한 방식의 투사가 가능하다.
 
여기에 300만대:1에 달하는 명암비, 10W 자체 내장 스피커, 3D 블루레이 지원으로 영상표현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IP5X 인증 방진설계로 제품 내 먼지유입 및 습기를 차단하여 관리의 편이성을 더하였다.

그 외 탑재된 랜포트를 통해 한대의 PC로 여러대의 프로젝터를 원격 관리할 수 있으며 리모컨 1대로 최대 8대의 프로젝터를 제어할 수 있다.

출시관련 뷰소닉 한국지사 김성진 본부장은 “V12W는 밝기의 비약적인 향상을 통해 기존 LED프로젝터의 장점은 유지한 채 다양한 사용환경에서도 시청이 가능한 제품이다. 설치의 편의성을 더하여 실내 어느곳이든 장소의 제약없이 활용목적에 맞는 투사가 가능하며, 홈엔터테인먼트는 물론 전시회 등 상업공간의 활용에도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V12W는 뷰소닉 프로젝터 대리점인 프로젝터 매니아를 통해 판매되며 11월 출시 한달간 제품 구매시 10만 원을 지급하는 “10만 원 페이백”출시 행사를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