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전용, 사조대림 '화이트 구슬치킨, 찹쌀 꿔바로우'
상태바
에어프라이어 전용, 사조대림 '화이트 구슬치킨, 찹쌀 꿔바로우'
국산 원재료와 에어프라이어 전용 튀김옷, 맛있는 소스로 즐기는 신제품 2종
  • by 이영창 기자
화이트 구슬치킨, 찹쌀 꿔바로우
화이트 구슬치킨, 찹쌀 꿔바로우
사조대림 프라이데이는 ‘화이트 구슬치킨’과 ‘찹쌀 꿔바로우’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라이데이 화이트 구슬치킨’은 하얗고 둥근 모양과 바삭하고 쫄깃한 맛의 구슬치킨으로,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했으며, 치킨과 잘 어울리는 매콤달콤한 칠리소스가 들어있어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 또한 간단해 집에서 간편하게 술안주 또는 간식으로 즐기기에 좋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시 200℃로 예열 후, 약 12분간 조리하면 되고 프라이팬으로 조리할 경우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중불로, 냉동상태의 치킨을 굴려가며 8분간만 조리하면 된다.

‘프라이데이 찹쌀 꿔바로우’는 찹쌀이 들어있어 쫄깃한 식감과 청정 제주산 돈육을 사용해 깔끔하고 신선한 맛이 특징으로, 새콤달콤한 소스가 들어있어 함께 먹으면 꿔바로우의 담백, 쫄깃한 맛을 더욱 살려준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180℃로 예열 후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꿔바로우를 넣고 190℃에서 11분간만 조리하면 되고 프라이팬 이용 시 기름을 둘러 예열 후 냉동상태의 꿔바로우를 170~190℃ 정도의 기름에 약 1분간 튀긴 후 중불에 3~4분정도 뒤집어가며 튀겨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중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꿔바로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