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케어비, 11월 ‘혜택ONE정대’ 이벤트
상태바
남양유업 케어비, 11월 ‘혜택ONE정대’ 이벤트
신규 고객 대상 더블할인 혜택 및 유전자 검사키트 1+1 등
  • by 이영창 기자
'케어비' 11월 이벤트
'케어비' 11월 이벤트
남양유업 ‘케어비’는 11월을 맞아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복 적용이 가능한 11% 할인 쿠폰을 전 고객 대상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고객은 회원가입 기본 쿠폰과 함께 최대 26%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또한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유전자 검사 키트를 1+1에 제공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검사 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여자 전원에게 100% 혜택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을 위한 이유식 무료체험 혜택,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한편 ‘케어비’는 균형 잡힌 영양을 담은 ‘영양밸런스 이유식 식단’과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월령별 7단계로 세분화된 총 400종 메뉴의 식단을 자랑한다.

또한 국내 이유식 최초 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해 식품 본연의 맛과 영양 그리고 안전까지 생각하였고, HACCP 인증을 받은 청결한 시설에서 최신 자동화 시스템 및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