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형 워셔블,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상태바
분리형 워셔블,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팬&토출부 분리•세척 가능 ...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청정
  • by 이영창 기자
올클린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SK매직은 물로 쉽게 세척할 수 있는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원통형 구조로 360도 서라운드 흡입과 동시에 바닥 하부흡입이 가능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맑고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게 내뿜는다.

 

올클린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특히, 먼지가 끼기 쉬워 별도 관리가 필요한 팬과 토출부도 누구나 손으로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분리형 워셔블’ 구조로 설계한 것이 특징으로 항상 새제품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터는 8단계 ‘올인원 케어 필터’를 적용해 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하고, 아토피, 새집증후군 원인물질과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냄새 등 각종 생활냄새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 집진필터로 구성된 2중 항균 필터는 항균, 항바이러스, 항곰팡이 성능을 지녔다.

‘AI 자율 청정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가 GPS기능이 설정된 제품 반경 500m내 접근하면 공기청정기가 자동으로 가동되며,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 모니터링해 항상 맑고 쾌적한 공기를 제공한다.

또, 실내·외 공기질 관련 정보와 주요 오염 패턴 등을 자체 수집·분석해 공기 오염 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스스로 관리한다.

이밖에 4단계 색상의 LED 라이트와 수치화된 표시로 공기 상태를 실시간 안내한다.

누구나 조작이 쉽고, 간편하도록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이동과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바닥 부분에 360도 회전 가능한 히든 휠을 장착했다.

디자인은 친환경 재활용 소재인 ‘고부가합성수지’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한편, 환경까지 고려했다.

또한, 한국에너지관리공단의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대상 품목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올클린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등을 통해 ‘올클린 20평’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프리필터와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며,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 100명에게 별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