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2020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상태바
파스쿠찌, '2020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신제품 음료 2종 및 시즌 기획상품 12종 선보여
  • by 이영창 기자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파스쿠찌는 2020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

‘선물처럼 펼쳐지는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주제로 신제품 음료 2종 및 시즌 기획상품 1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음료 2종은 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시나몬 향, 마시멜로우의 달콤함이 풍성하게 잘 어우러진 ‘메리 마시멜로 핫 초콜릿’, 이태리 정통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이용한 베이스에 에스프레소, 우유를 함께 넣은 후 치즈 크림 폼을 올린 ‘메리 티라미수 라떼’ 등이다.

기획 상품은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금색 왕관의 모양을 형상화한 뚜껑이 특징인 ‘크라운 머그’ 3종, 세라믹 코팅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최대한 지켜주는 ‘아소부 인피니트 머그’ 2종', 우유병 모양의 오너먼트 장식이 그려진 ‘오너먼트 머그’ 등이 대표 제품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구매 시, 파스쿠찌 플래너 키트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11월 4일부터 10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드등 가습기와 아메리카노 1잔 세트를 특별 혜택가에 판매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11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음료 6잔 스탬프 적립 시,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하고, 12잔 스탬프 적립 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1잔’을 증정하는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