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홍보관 오픈!
상태바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홍보관 오픈!
지상 42층 중 9~17층에 총 264실 ... 사전 온라인 예약 후 방문 가능
  • by 이영창 기자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투시도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 투시도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동 일대에 들어서는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섹션오피스’가 오는 30일(금) 홍보관을 오픈한다.

분양은 청량리 제4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 추진위원회 주관이며, 시공은 롯데건설이 맡았다.

지상 42층 중 9~17층에 총 264실이 들어서며, 오피스 외에도 판매·문화시설, 숙박시설, 오피스텔 등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청량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있으며, KTX·ITX·분당선·경원선·경춘선·경의중앙선 등 다양한 철도 노선이 교차되는 서울 최대의 교통허브로 자리잡고 있고, 광역환승센터를 경유하는 60여개 버스노선까지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도심은 물론 시 외곽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그리고 청량리역 10여 분 거리에 중심업무지구가 위치해 있고, 단지와 인접한 곳에 홍릉 바이오·의료 클러스터가 계획돼 있다.

또한, 최근 선호도가 높은 섹션오피스로 설계될 예정으로, 단지 내부에 카페와 비즈니스 라운지, 미팅룸 등 오피스 단지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시설 외에도 갤러리 포레스트, 시크릿 카페, 스탈릿 가든 등 다양한 녹지를 조성해 쾌적한 업무공간과 함께 풍부한 휴식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온라인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청약은 11월 2일부터 이틀간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4일 당첨자 발표, 5~6일 정당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