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형 UHD TV, 와사비망고 'WM UV580 UHDTV MAX HDR'
상태바
58형 UHD TV, 와사비망고 'WM UV580 UHDTV MAX HDR'
와사비망고, VA 패널 탑재한 58형 UHD TV 공식 출시
HDR10, 크로마서브샘플링 등 필수 기능 탑재
  • by 오민준
와사비망고는 58인치 크기의 UHD 4K TV ‘WM UV580 UHDTV MAX HDR’을 공식 출시한다.

‘WM UV580 UHDTV MAX HDR’은 55인치 TV보다 3인치 가량 화면이 더 크면서 가격은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진 모델이다.

UHD 4K 해상도의 10bit VA 패널을 탑재해 작은 디테일까지 표현이 가능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표현해주는 HDR10(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적용, TV 시청, 영상 감상은 물론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PC 연결 시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는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며 3개의 HDMI 2.0,  오디오 광 단자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갖췄다.

USB 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낮은 해상도를 UHD 화질로 보정해주는 업스케일링 기능, 고출력과 고음질의 20(10W+10W)W 스피커를 장착해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사운드바, 스피커를 연결해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 기능인 CEC / ARC를 사용할 수 있다.

와사비망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와사비망고의 58인치 TV는 55인치는 화면이 작고 60인치는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며 “55인치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진출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와사비망고는 ‘WM UV580 UHDTV MAX HD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사비망고 공식 블로그 및 오픈마켓,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