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특허 220개,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상태바
글로벌 특허 220개,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차별화된 생활가전 기술의 집약체 ... 의류를 더 편리하고 더 꼼꼼하게 관리
  • by 이영창 기자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LG전자는 의류를 더 편리하고 더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를 출시한다.

특허 받은 무빙행어(Moving Hanger)를 업그레이드한 '무빙행어 플러스'를 신제품에 적용했고, 옷걸이 거치대는 길이가 긴 옷을 감안해 이전 모델 대비 최대 2.5cm 높였다.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또한 기존에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옷을 걸었던 방식은 옆에서 안쪽 방향으로 걸 수 있게 바꿔 무거운 옷을 걸때도 편리하고, 바지 관리기에 새롭게 추가된 '바지 필름'을 바지 사이에 넣어주면 필름이 바지 안쪽까지 누르면서 바지선을 잡아주며, 바지 1벌을 포함해 한 번에 6벌까지 관리할 수 있다.

거울로도 사용하는 도어는 기존과 같은 블랙 틴트 색상이지만 모서리 부분의 다이아몬드 엣지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LG전자가 차별화된 생활가전 기술을 집약한 신가전으로, 연구개발에 소요된 기간만 9년, 글로벌 특허는 220개에 달한다.

물을 100 ℃로 끓여 만드는 트루스팀(TrueSteam)은 탈취와 살균은 물론 의류의 주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

독자 기술인 무빙행어는 옷을 1분에 최대 200회 털어주며 바람만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미세먼지를 골고루 없애주고 생활 구김을 줄여준다.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인버터 히트펌프(Inverter Heat Pump)를 이용한 저온제습방식은 옷감 손상을 줄이고, 최대 10리터까지 제습할 수 있어 스타일러가 설치된 드레스룸 등을 산뜻하게 한다.

올해 초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 2020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들에 수여되는 CES 혁신상을 2년 연속 수상하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았으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