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단지 아파트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분양
상태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분양
지하 2층~지상 27층, 11개 동, 전용면적 64·84㎡, 총 1,063가구
  • by 이영창 기자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위치도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위치도

한화건설은 오는 12월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 일원에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을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27층, 11개 동, 전용면적 64·84㎡, 총 1,063가구 규모로 조성되고, 타입별로 64㎡A 157가구, 64㎡B 165가구, 84㎡A 482가구, 84㎡B 259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포레나'의 수원 원도심 첫 진출작이며, 전 가구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장안구 일대는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며 다양한 개발 호재까지 기대되는 곳으로,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이 2026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이 추진되고 있으며, 지난 9월에는 장안구 이목동과 광교신도시를 잇는 수원북부순환로가 개통돼 교통 여건이 꾸준히 좋아지고 있다.

그리고 도보 거리에 파장초를 비롯해 다솔초, 수일초·중, 이목중, 동원고, 동우여고, 경기과학고 등이 반경 약 1Km 내에 위치해 있으며, 장안구청, CGV, 홈플러스 등의 편의시설과 광교산, 정자문화공원, 만석공원 등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출입구부터 건물 내·외관까지 단지 특성에 맞춘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이 일괄적으로 적용되며, 특화 놀이시설 및 커뮤니티시설, 그리고 손끼임 방지를 위한 ‘포레나 안전도어’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현재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12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