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관광 온라인 쇼케이스 ‘K-퍼포먼스 온에어’ 개최
상태바
공연관광 온라인 쇼케이스 ‘K-퍼포먼스 온에어’ 개최
다양한 장르의 22개 공연작 매일 1개 씩 풀영상으로 공개
  • by 이영창 기자
'K-퍼포먼스 온에어' 행사
'K-퍼포먼스 온에어' 행사
한국관광공사와 한국공연관광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공연관광 온라인 쇼케이스 ‘K-퍼포먼스 온에어’가 10월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열린다.

코로나19로 지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위로하고, 위축된 공연관광업계를 활성화시키고자 기획된 이 온라인 행사엔 한국을 대표하는 넌버벌,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22개 공연작이 매일 1개 씩 풀영상으로 공개된다.

공연은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되며, 외국인들의 관람 편의를 위해 모든 언어극엔 영어 자막이 제공된다.

공개되는 공연들은 19일 원조 한류 공연인 ‘난타’를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은 타악 퍼포먼스 ‘드럼캣’, 환상의 미술공연 ‘페인터즈’, 한국 댄스 뮤지컬의 원조격인 ‘사춤2_Let’s Dance, CRAZY!!’ 외에도 ‘옥탑방 고양이’, ‘뷰티풀 라이프’, ‘김종욱 찾기’ 등 오랫동안 대학로에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공연들이 포함돼 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생각나라 과자집’, ‘팡쇼’, ‘캣 조르바’ 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망라됐다.

행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K-퍼포먼스 온에어' 누리집과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