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렌탈서비스, 금호타이어 '또로로로 렌탈'
상태바
타이어 렌탈서비스, 금호타이어 '또로로로 렌탈'
제휴카드 사용 시 매월 최대 23,000원 할인! ...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도
  • by 이영창 기자
금호타이어, 타이어 렌탈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금호타이어, 타이어 렌탈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금호타이어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소형 차종부터 대형 차종, SUV 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최저 월 6,000원의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 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24개월, 36개월로 고객의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및 구매 수량, 규격, 제휴카드 활용에 따라 비용은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며,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차량을 직접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 주는 ‘교체대행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11월 30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는 ‘전해수기’, 200명에게는 ‘또로로로 KIT’,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내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렌탈 등록비 면제와 렌탈료 1회 면제 혜택까지 주어진다

금호타이어는 “기존 타이어 판매사업에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