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상태바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834가구
  • by 이영창 기자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투시도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투시도

롯데건설은 16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일대에 조성하는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834가구 중 254가구가 일반에 분양되고, 전용면적별로는 59㎡ 42가구, 84㎡ 212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내부에는 롯데캐슬만의 디자인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외관과 마감재를 비롯해 PVC 이중창호, LED 조명 등이 적용되고, 연령대별 육아 및 보육이 가능한 어린이집, 도서관, 독서실, 다양한 운동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와 GX룸, 골프 연습장, 어르신들의 여가를 위한 경로당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인근에 지하철 3호선·경의중앙선 환승역인 대곡역과 경의중앙선 능곡역이 위치해 있으며, 현재 추진 중인 GTX-A노선이 대곡역을 지나게 되며, 서해선도 예정돼 있다.

도보권에 능곡초·중·고가 있어 학부모 수요자들은 안심하고 자녀를 학교에 보낼 수 있으며, 또한, 고양시립행신도서관, 토당어린이공원, 지도공원도 있어 취미, 여가, 운동 등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농협, 롯데마트를 비롯해 능곡우체국, 고양경찰서, 능곡동 행정복지센터, 고양어린이박물관 등이 위치해 있으며 이케아·스타필드, 킨텍스 등도 이동이 용이해 편리하고 풍부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가 위치한 능곡뉴타운 일대는 총 1만여 가구가 들어서는 미니신도시급으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인프라는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10월 27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수) 1순위 당해, 29일(목) 1순위 기타, 30일(금)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목), 정당계약은 11월 16일(월)~20일(금)까지 5일간 진행되며,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