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캠핑 굿즈전' 개최
상태바
하이트진로, '이슬캠핑 굿즈전' 개최
11번가와 함께 19일부터 22일까지 매일 11시 기획전 진행
  • by 이영창 기자
'이슬캠핑 굿즈전'
'이슬캠핑 굿즈전'
하이트진로는 '이슬캠핑 굿즈전'을 개최하고 참이슬x테라 폴딩박스 세트, 테라 보냉카트 등의 브랜드 캠핑용품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매일 새로운 굿즈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1번가와 함께 7월에 진행한 ‘요즘쏘맥 굿즈전’에 이은 두번째 행사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요청이 이어지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위해 신규 캠핌용품전을 기획하게 됐다.

 

이슬캠핑 굿즈
이슬캠핑 굿즈
우선 19일(월)에는 휴대가 간편하고 수납공간 뿐 아니라 테이블, 의자, 쉘프 등으로 활용도 높은 캠핑아이템인 ‘참이슬x테라 폴딩박스 세트’를 1,000개 한정 판매한다.

20일에는 야외에서도 편리하고 마지막 한방울까지 시원하고, 청정하게 마실 수 있는 맥주 전용 텀블러 ‘테라x스탠리 텀블러’를 250개 한정 판매한다.

21일에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감성 아이템인 ‘참이슬x진로 코르크 미니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타일리쉬한 가죽케이스와 실용성을 고려한 스테인리스 캠핑 소주컵을 참이슬과 진로 각각 450개씩 총 900개 한정 판매한다.

22일에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아이템 ‘테라 보냉카트’를 3,000개 한정 판매한다.

'이슬캠핑 굿즈전'은 11번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며, 월~목요일,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만을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캠핑 등 야외활동을 통해 테라, 참이슬, 진로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색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