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힐링템' 쿠팡에서 최대 76% 할인~
상태바
나를 위한 '힐링템' 쿠팡에서 최대 76% 할인~
'나홀로 힐링', '함께 힐링', '취향 힐링' 등 ... 19일까지
  • by 이영창 기자
쿠팡, 다양한 힐링템 최대 76% 할인
쿠팡, 다양한 힐링템 최대 76% 할인
쿠팡은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아 '힐링템 찾기' 프로모션에 나선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집안에서 요리, 운동, 독서 등 취미를 통해 힐링을 찾고, 집콕의 답답함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선별해 이달 19일까지 최대 76% 할인하여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성향별로 '나홀로 힐링', '함께 힐링', '취향 힐링' 등으로 나누어 상품 선택의 편의를 돕는다.

먼저, '나홀로 힐링'을 추구한다면 디퓨저, 배스밤, 향수 등 향기로 리프레시를 하거나, 아로마 오일, 스트레칭, 마스크 팩 등으로 심신의 기분전환을 추천하고, 디저트, 베이커리, 커피와 티 등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의 취향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비즈 만들기, 그림 그리기, 손뜨개, 힐링도서 등 지친 일상 속에서 마음을 채워줄 취미 용품과 도서도 소개한다.

누군가와 '함께 힐링'을 하고 싶다면 홈쿡 키트, 홈파티용품도 준비돼 있다.

아이를 키우는 가정은 실내 완구, 목욕 장난감, 케익/초콜렛 만들기 등의 용품을, 존재만으로 힐링이 되는 반려 동물이 있는 가정은 댕댕이 장난감, 냥님 장난감 등의 아이템을 모아 한눈에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꽃, 조명, 침구 등의 변화로 '취향 힐링'을 추구한다면 생화, 가드닝, 이불/침구/베개 등의 변화로 실내 인테리어를 개선하는 것도 도움이 되고, 와인잔, 와인안주, 무알콜 와인 등 와인을 즐기며 홈파티를 하는 고객들이 참고할 만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별했다.

쿠팡은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