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해서 먹는 더 키친 살바토레 ‘To go’ 메뉴
상태바
배달해서 먹는 더 키친 살바토레 ‘To go’ 메뉴
간편하게 즐기는 '런치 투고', 홈파티 위한 '파티 투고', '터키 투고'
  • by 이영창 기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는 안전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To go’ 메뉴를 선보인다.

혼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런치 투고 박스’와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투고 박스’를 비롯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한 ‘터키 투고’를 선보이고, 모든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메뉴도 포장 판매한다.

 

런치 투고 박스
런치 투고 박스

‘런치 투고 박스’는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되는 파우치 샌드위치 2종과 파스타 2종 그리고 포르치니 크림 리조토로 구성되어 있고, 삼겹살&바비큐 소스와 수란, 빵, 시저 샐러드 등도 함께 구성되어 직장이나 집 어디서든 간편하면서도 근사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티 투고 박스’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피자와 리조토 아란치니, 로스트 삼겹살, 콥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었다.

 

터키 투고 박스
터키 투고 박스

할로윈 데이와 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등 홀리데이 시즌에 즐기기 좋은 ‘터키 투고 박스’는 칠면조 구이와 파스타, 그릴 야채 등 사이드 디시 7종을 제공한다.

살바토레는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집이나 호텔, 사무실 등에서 근사한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