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는 할로윈 이벤트와 함께 '롯데 아울렛'에서 ~
상태바
황금연휴는 할로윈 이벤트와 함께 '롯데 아울렛'에서 ~
포토존, 퍼레이드, 사은품 증정 등 할로윈 컨셉 테마 이벤트 전개
  • by 이영창 기자
할로윈 테마
할로윈 테마

롯데백화점은 10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교외형 아울렛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뉴발란스’ 이월상품 초특가 행사를 하고, 반려견 동반 고객이 많은 아울렛의 특징을 고려해 간식, 팬시 잡화 등 반려견, 반려묘 관련 아이템을 판매하는 ‘보물을 찾아라’ 플리마켓도 연휴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천점에서는 여성 패션 브랜드 '듀엘', '쥬크', 'CC콜렉트'가 참여하는 사계절 상품전을 진행하고, 코트, 롱패딩 등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스포츠 브랜드 ‘휠라’ 클리어런스 세일도 진행해, 다운 재킷, 플리스, 티셔츠, 운동화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며, 김장 시즌을 앞두고 리퍼브 용품 전문 매장인 ‘올랜드’에서는 김치냉장고를 정상가 대비 40~50% 할인 판매한다.

 

할로윈 테마
할로윈 테마

특히, 이번 연휴에는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컨셉의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할로윈 포토존을 구성해 할로윈 코스튬 복장을 대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품을 제공할 예정이고, 코스튬 복장으로 방문한 어린이들에게는 일별 한정 수량으로 ‘초콜릿이 담긴 호박 바구니’를 증정한다.

기흥점에서는 할로윈 포토존과 함께 매주 토요일 오후 2/4/6시에 할로윈 퍼레이드를 전개하고, 거리 버스킹, 어린이 캐릭터 인형극 등 시간 별로 특색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방역은 더욱 철저히 하고, 고객 분산을 위해 이벤트를 여러 위치에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객분들도 꼭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고, 손 소독제도 적극적으로 사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