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KT에서만 특별한 혜택, ‘LG WING’ 출시
상태바
오직 KT에서만 특별한 혜택, ‘LG WING’ 출시
‘슈퍼체인지’, ‘제휴카드’로 구매부담 완화 ... 최대 126.5만원
  • by 이영창 기자
'LG WING' 출시
'LG WING' 출시

KT는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LG WING’을 출시한다.

가로와 세로가 만난 새로운 폼팩터의 스마트폰으로, 노치가 없는 6.8인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3.9인치 디스플레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5G 단말이다.

용량은 128GB이며 색상은 일루젼 스카이, 오로라 그레이 2가지로 출시된다.

KT는 고객이 LG 윙을 24개월간 사용하고 반납 후 새로운 LG 동급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할 경우, 최초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는 ‘LG 윙 슈퍼체인지’를 선보이며, 이 달 31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그리고 ‘KT 슈퍼DC2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월 3만원씩 24개월간 통신비 총 7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슈퍼체인지와 제휴카드 혜택을 함께 활용한다면 LG 윙을 아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KT 고객은 ‘슈퍼플랜 초이스’ 요금제의 5G 콘텐츠 혜택을 활용해 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LG 윙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초이스’, ‘스페셜 초이스’, ‘베이직 초이스’로 구성돼 있고, 세 가지 슈퍼플랜 초이스 요금제 모두 5G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영상(시즌믹스), 음악(지니 스마트 음악), 스트리밍 게임(게임박스), VR(Super VR Pass), 웹소설·웹툰(블라이스 스토리) 중 매월 2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슈퍼플랜 초이스 가입 시에는 월 1만 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 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시즌믹스와 넷플릭스 프로모션을 함께 이용할 경우 국내외 인기 영상 콘텐츠를 빠짐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넷플릭스 프로모션은 이 달 31일까지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KT샵에서는 ‘1분 주문’을 통해 LG 윙을 간편하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고, ‘1시간 배송’으로 가장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이용하면 중고폰 보상,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KT샵에서 LG 윙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은 벨킨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벨킨 무선 충전 스탠드, UV 살균 고속 무선충전 알람시계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10월 한 달간 제조사 혜택으로 2년 내 메인 스크린이나 서브 스크린 파손 시 교체 비용의 7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KT는 "LG 윙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5G의 빠른 속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5G 단말 라인업을 선보이겠다”고 말헸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