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이삼제스퍼, 스마트 단말기 이용한 맞춤형 법인 차량 관제 서비스 '스마트 플릿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카일이삼제스퍼, 스마트 단말기 이용한 맞춤형 법인 차량 관제 서비스 '스마트 플릿 솔루션' 선보여
  • by 이동우
차량유지관리 전문기업 ㈜카일이삼제스퍼가 IT기술을 접목한 맞춤형 차량 관제서비스 '스마트 플릿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시장에 존재하는 차량관제 서비스와 달리, IT기술을 유지관리에 접목해 '맞춤형 차량 관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각 회사의 법인차량에 스마트 단말기를 설치하면, 차량과 운전자 별 현황 파악이 가능해 물적자원 및 인적자원 관리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스마트 플릿 솔루션 서비스는 관리자와 운전자를 모두 고려한 서비스로, 단순 기업 자산 관리를 넘어 이용자 업무성과까지 이끌 수 있다. 

또한, 운전자들도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운전자는 운행일지 자동 기록 기능으로 업무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유지할 수 있다. 스마트 단말기가 운전자의 운행정보를 분석해 안전 운전을 유도하기 때문에 사고율을 낮출 수 있고, 차량유지를 위한 지출내역이 자동으로 업로드 되어 수동 수기 및 전산 등록과 같은 번거로운 작업을 줄일 수 있다.

㈜카일이삼제스퍼 관계자는 "이제는 차량 관제 시스템이 단순 기업의 자산 관리 효과를 넘어 실제 이용자의 업무성과를 이끄는 시대가 도래했다. 스마트 플릿 솔루션을 이용하면 다양한 차량 사용 패턴에도 운전자 누락을 줄일 수 있으며, 개인용 혹은 업무용별 차량 간편 조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차량주요지표관리, 차량 유류비 통합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카일이삼제스퍼는 차량 관제서비스를 비롯해 B2B 및 B2C 차량 렌탈 및 대여, 유지 관리 서비스, 차량 방문 점검 서비스 등 차별성을 띤 소비자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해당 사업 영역에서 뚜렷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일이삼제스퍼는 최근 홈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오토클럽 멤버십을 런칭하며 차량 방문정비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플릿 솔루션 및 차량 방문 서비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