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특화보험 ‘LIFEPLUS 우리가 지켜줄게 안심보험'
상태바
군인특화보험 ‘LIFEPLUS 우리가 지켜줄게 안심보험'
만 19~35세 남성도 가입 가능하며, 보장기간은 2년
  • by 이영창 기자
LIFEPLUS 우리가 지켜줄게 안심보험
LIFEPLUS 우리가 지켜줄게 안심보험
한화생명은 군인특화보험 ‘LIFEPLUS 우리가 지켜줄게 안심보험’을 출시했다.

입대를 앞두고 있거나 군복무중인 장병에게 특화된 군인보험 상품이지만 만 19~35세 남성도 가입 가능하며, 보장기간은 2년이다.

이 상품은 재해장해를 비롯해 골절, 화상, 피부질환 진단비와 무릎인대, 아킬레스건, 추간판장애 수술비 등 군인 다발성 상해·질병을 폭 넓게 보장하며 업계최초로 20대 남성, 특히 군장병에게 발병빈도가 높은 특정 복합부위통증증후군에 대해서도 보장한다.

가장 큰 특징은 복합부위통증증후군에 대한 발생 위험률을 업계최초로 개발해 보장하는 것으로 한화생명은 이에 대한 독창성과 유용성을 인정받아 생명보험협회로부터 6개월간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

이 상품은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군장병을 위해 10만원 정도의 보험료를 한 번만 납부하면 2년동안 군에서 발생하기 쉬운 상해·질병을 보장하며,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가족이나 친구가 군입대를 앞두거나 군생활을 하고 있는 장병에게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손쉽게 선물 할 수 있는 ‘제3자 출금계좌 동의 방식’을 개발해 온라인 선물하기를 구현했다.

한화생명은 “군 복무는 잦은 부상과 질병 위험에 노출돼 많은 이들의 걱정도 뒤따른다”며, “이 상품을 선물하거나 가입하는 디지털 트렌드가 자리잡아, 전역하는 그 날까지 대한민국 청년들이 좀 더 안심하고 복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