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한국 전통의 맛 가미한 ‘고추장’ 메뉴 한정 판매
상태바
쉐이크쉑, 한국 전통의 맛 가미한 ‘고추장’ 메뉴 한정 판매
‘고추장 치킨 쉑’, ‘고추장 쉑’, ‘고추장 프라이’ 3종
  • by 이영창 기자
고추장 치킨 쉑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은 한국 전통의 맛을 가미한 ‘고추장’ 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로 쉐이크쉑 미국 컬리너리 디렉터 마크 로사티가 한국 여행 당시 받았던 한식에 대한 영감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고추장 치킨 쉑’은 통 닭가슴살을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한 치킨 쉑에 매콤 달콤한 고추장글레이즈 소스와 참깨를 뿌려 양념치킨 맛을 냈으며, 아삭한 김치슬로를 더해 한국적 풍미를 살리고 맛의 밸런스를 맞췄다.

또한, 고추장마요 소스가 더해져 감칠맛이 돋보이는 ‘고추장 쉑’과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고추장마요 소스, 고춧가루, 쪽파를 올린 ‘고추장 프라이’를 함께 출시했다.

‘고추장’ 메뉴 3종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10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10월 11일까지 SPC의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제품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쉐이크쉑 모바일 금액권(1만원)을 증정한다.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25일까지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고추장 메뉴 출시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총 100여명을 추첨해 다양한 쉐이크쉑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쉐이크쉑은 “한국 전통 식재료인 고추장이 바삭한 치킨, 육즙 가득한 패티 등과 잘 어우러져 전 세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파인 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