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점검 및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2020 클래식 캠페인’
상태바
무상 점검 및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2020 클래식 캠페인’
2016년 11월 이전 차량에 무상 점검 및 순정부품 20% 할인 등
  • by 이영창 기자
4년 이상 운행 차량 고객에 무상 점검 및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2020 클래식 캠페인’ 실시
무상 점검 및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2020 클래식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0 클래식 캠페인’을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2016년 10월 31일 이전 출고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트랜스미션 오일 등 주요 부품의 전문 테크니션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순정부품 및 액세서리 & 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대상 차량 고객에게는 커넥티비티 기능이 탑재되기 이전의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 장치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차량 관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사용 가능하게 하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가 제공되며, 출고 후 5년 또는 10년 경과 차량의 유상 수리 진행 고객에게는 차량 관리 용품, 차량용 공기 청정기 등의 별도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차량의 점검 기간이 도래한 고객은 가을철 보다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캠페인 기간 동안 차량 관리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품 교체가 필요한 고객은 순정부품 할인 및 별도 사은품 등의 혜택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중고차 구매 이후 처음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 관리 용품이 증정되며, 액세서리 & 컬렉션을 25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는 텀블러, 우산, 트롤리 백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가을철을 맞아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고 차량을 오랜 기간 보유하고 계신 고객분들이 차량을 안전하고 소중하게 유지 및 관리 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차량 출고 시부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최상의 차량 관리와 운전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