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 한정판
상태바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 한정판
제품 하단 베젤과 스탠드에 페이커 친필 사인 각인
  • by 이영창 기자
오디세이 G7 T1 페이커에디션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
삼성전자는 SK Telecom CS T1과 협업해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을 23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이자 최대 곡률인 1000R을 적용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에 세계적 스타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소속되어 있는 T1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이 더해진 제품으로, 삼성 오디세이 브랜드와 T1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오디세이 G7 T1 페이커에디션
오디세이 G7 T1 페이커에디션
‘T1 페이커 에디션’은 T1 고유 색상인 레드와 다크 실버를 반영해 디자인을 차별화했고, 화면을 켤 때마다 삼성과 T1의 공식 파트너십 로고가 나타나며, 메뉴 화면과 후면 코어 라이팅 역시 레드 색상을 적용했다.

이 밖에 제품 하단의 베젤과 스탠드에는 페이커의 친필 사인도 각인되어 있다.

그리고 QLED 커브드 패널, 240Hz 고주사율, G2G 기준 1ms 응답속도,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성, 최대 600니트 밝기, WQHD(2560x1440) 해상도, HDR 600,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 호환 등 게이밍 관련 최상의 스펙을 완벽히 갖췄다.

스타 프로게이머 페이커는 “게이밍 모니터 글로벌 1위 기업인 삼성전자와 함께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T1 페이커 에디션을 통해 최상의 게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3일부터 쿠팡∙11번가∙네이버 스마트 스토어∙T1 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T1 샵을 통해 T1에서 특별 제작한 페이커 피규어(4종 중 1개 랜덤 발송)를 증정하는 바우처가 함께 제공된다.

‘T1 페이커 에디션’은 32형과 27형으로 출시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