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력해진 언택트 혜택...인기 가전 할인가에 득템!
상태바
더욱 강력해진 언택트 혜택...인기 가전 할인가에 득템!
‘50만원 상당 상품권’, ‘에어팟 프로’ 한정특가 등 풍성한 오픈 이벤트
  • by 이영창 기자
더욱 강력해진 KT샵 언택트 혜택
더욱 강력해진 KT샵 언택트 혜택

KT는 할인가에 가전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가전/렌탈샵’을 공식 온라인몰 KT샵에 오픈한다.

삼성 그랑데 건조기, LG 트롬 스타일러 등 최신 프리미엄 가전과 에어팟 프로, 버즈 라이브 등 인기 디지털 제품을 특가에 제공하고, 기존 KT 고객과 신규 KT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KT 고객은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KT 인터넷 또는 TV를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은 최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하는 KT 인터넷·TV·핸드폰 상품 당 1개의 가전을 구매할 수 있으며, 납부 방식은 일시불과 할부 중 선택할 수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10월 31일까지 인터넷 또는 TV 상품을 신규로 가입하고 가전/렌탈샵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0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단, 추첨 대상은 11월 15일까지 가전 배송을 완료하거나 인터넷·TV 신규 개통을 완료한 고객이다.

에어팟 프로는 신세계상품권을 추가 증정해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고, 응원과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그리고 KT샵은 유·무선 상품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슬기로운 추석생활’ 기획전을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1시간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핸드폰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트롬 스타일러,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DIOS 식기세척기 등 추첨을 통해 선물하고, 선착순 15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부모님 효도폰을 선물할 경우에는 효도 경품을 제공한다.

‘시니어 요금제’를 선택하고 ‘여기오지’ 배송방식을 통해 개통한 고객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를 증정하고,  선착순 50명에게는 목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패스 앱과 은행계좌 인증을 통해 ‘Y요금제’로 휴대폰을 개통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인터넷+TV 동시 가입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정관장 홍삼세트를 추가로 제공하고, 핸드폰 구매를 위한 상담만 받아도 CU 상품권 5천원권을 100% 제공한다.

KT는 “최근 1분 주문과 1시간 배송 등 비대면 혁신 서비스를 선보인 KT샵의 이용 혜택을 가전/렌탈샵 오픈을 통해 더욱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편리함과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KT만의 온라인채널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패스 앱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 ‘추석할인세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5만원 이상 휴대폰 결제를 이용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최대 3천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에 당첨되면 다음 번 휴대폰 결제 시 자동으로 쿠폰 할인이 적용된다.

이 달 21일부터 10월 10일까지 KT 패스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추첨 및 쿠폰 발송은 10월 16일에 진행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