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 '55형 프리미엄 UHD TV'
상태바
지원아이앤씨, '55형 프리미엄 UHD TV'
  • by 오민준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2.5초의 빠른 부팅 속도와 HDR 10을 지원하는 55형 UHD TV `U550 UHDTV HDR QuickBoot’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 23퍼센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U550 UHDTV HDR QuickBoot는 2.5초 이내 부팅을 실현한 제품으로 LG정품 A급 패널을 달아 화질이 뛰어나며 색균일도가 일정하다.

5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빠른 화면 전환이나 콘솔게임 시에도 시인성이 높다.

가장 보급이 많은 HDR 10 규격의 HDR을 지원해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 콘솔 게임의 HDR 기능에 대한 호환성도 뛰어나다.

178도의 AH-IPS 광시야각 패널을 달아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동일한 색감과 밝기를 유지한다.

4단계 업스케일링을 통해 선명한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다.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해 글자의 색번짐 등으로 인한 가독성 저하가 없다.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이 적용돼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다.

U550 UHDTV HDR QuickBoot는 프리미엄 고성능 칩셋인 Mstar3683칩셋을 달아 자체 기능을통해 4K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U550 UHDTV HDR QuickBoot는 좌우 10W (20W) 스피커를 내장했다.

ARC, CEC를 지원해 TV리모콘 하나로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 바 등을 연결하면 통합으로 제어 가능하다.

난연소재 V0 등급의 백커버를 적용해 화재 방지 및 안전성은 높이고 발열은 방지한다.

U550 UHDTV HDR QuickBoot는 패널 무상 2년 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KB손해보험을 통해 5억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소비자를 배려했다.

지원아이앤씨는 자사 시연장에서 제품을 체험해보고 현장구매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재난지원금을 통한 결제도 가능하다.

U550 UHDTV HDR QuickBoot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무상 2년 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U550 UHDTV HDR QuickBoot 출시기념 23퍼센트 할인행사는 1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9월 21일부터 한 달간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