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맞이 ‘자동차용품 페어’… 최대 58% 할인
상태바
쿠팡, 추석 맞이 ‘자동차용품 페어’… 최대 58% 할인
  • by 이영창 기자
쿠팡, 추석 맞이 ‘자동차용품 페어’
쿠팡, 추석 맞이 ‘자동차용품 페어’

쿠팡은 추석을 맞아 ‘자동차용품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한 차량용거치대/충전기와 유아용카시트,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핸들커버와 대시보드커버, 차량관리를 위한 세차/청소용품, 에어컨필터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총12개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불스원, 훠링, 소낙스, 페도라 등 쿠팡이 선정한 28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귀성길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귀성길 준비물관’과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심(女心) 저격 차량용품관’을 꾸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고, 다양한 카매트와 대시보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카매트/대시보드 할인관’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더존 무선충전거치대 겸용 공기청정기’ ‘더허브샵 차량용 디퓨저’ ‘소낙스 세차용품 세트’ 등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자동차용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카시트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전용 할인가와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해 더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팡은 “명절을 맞아 차량을 단장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자동차 인테리어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용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이니 간편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