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2’, 트리트먼트 베스트 제품으로 케이원큐어 ‘스켈프 젤’ 선정
상태바
‘셀럽뷰티2’, 트리트먼트 베스트 제품으로 케이원큐어 ‘스켈프 젤’ 선정
  • by 이동우
헤어 케어 브랜드 케이원큐어가 지난 16일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2’에서 자사 제품인 ‘스켈프 젤’이 베스트 트리트먼트 아이템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셀럽뷰티2’의 모든 MC, 출연 셀럽 및 전문가 등이 실제 뷰티 제품을 사용해보고 솔직한 리뷰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리:뷰티 성능에 답하다’ 트리트먼트 편에서 가라사대 화장품의 헤어 케어 대표 브랜드인 케이원큐어의 ‘스켈프젤’이 선정됐다.

가라사대 관계자는 “가을철 두피와 손상 모발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 해당 제품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라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쏘팔메토, 네틀, 암라, 창포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각질과 진정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잦은펌 & 염색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원큐어 스켈프 젤 제품을 제조한 가라사대 주식회사 김진숙 대표이사는 ESM 대한민국 소비자 평가센터에서 주관한 ‘2020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제조-화장품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케이원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7일부터 30일 14일간 최대 46% 브랜드 할인 이벤트와 추석선물세트 행사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 및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