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 선보인다
상태바
사조대림,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 선보인다
‘실용’, ‘실속’, ‘집밥’, ‘환경’ 키워드로 기획
  • by 이영창 기자
안심특선 E-28호
안심특선 E-28호

사조대림은 ‘2020 사조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

집밥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실생활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참치, 식용유, 캔햄을 기본으로 볶음참깨, 다시팩, 간장, 식초 등 요리에 자주 쓰이는 실용적인 제품과 팝콘, 국수까지 선물세트 하나로 간단히 요리를 완성할 수 있을 만큼 구성을 다양화했다.

그리고 손 다칠 걱정 없는 안전한 참치캔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대한민국 대표 식용유 해표의 ‘고급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든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과 함께 참치액, 참기름, 올리고당 구성의 '안심특선 종합 L1호'와 양조식초, 양조간장, 참기름, 구운소금이 추가 구성된 '안심특선 V7호'는 합리적 가격과 알찬 제품구성으로 이번 추석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사조참치, 카놀라유, 런천미트와 참치액, 참기름, 올리고당, 구운소금으로 구성된 '안심특선 E-28호', 카놀라유, 안심팜, 올리고당, 참기름, 볶음참깨, 런천미트, 구운소금 구성의 '안심특선 H14호'와 해바라기유, 카놀라유, 사조참치, 참치액, 참기름, 허브솔트, 올리고당으로 구성된 '사조 프리미엄 N-1호' 등도 실용과 실속을 갖춰 주고받는 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올해 7월부터 강화된 공간비율 법안에 적합하게 종이, 비닐, 플라스틱 등의 사용량을 축소한 친환경 선물세트 제작을 확대하며 환경보호를 위한 노력에 동참했다.

사조대림은 “이번 선물세트는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구성확대로 실용성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주고 받는분 모두 부담이 없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며, “친환경 선물세트 제작에 노력을 기울이는 등 더 좋은 선물세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