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마니아를 위한 ‘알엑스바’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운동 마니아를 위한 ‘알엑스바’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단백질 바의 기준을 바로 세운, 순수 식재료로 만든 ‘진짜 단백질 바’ 알엑스바 팝업스토어 오픈
오는 13일까지만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 by 이동우
단백질 바인 ‘알엑스바'가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오는 13일까지만 진행되며 ‘알엑스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알엑스바’는 9가지 맛 인 초콜릿 씨 솔트, 블루베리, 피넛 버터, 피넛 버터 초콜릿, 믹스드 베리, 바나나 초콜릿 월넛, 코코넛 초콜릿, 초콜릿 칩, 레몬 맛이 준비됐다. 방문 고객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기에 개인의 기호와 취향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백화점 단독 런칭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해 토트백, 컵, 텀블러 등 다채로운 경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행사에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다중이용시설 방역 지침에 따라 팝업스토어 입장 전 발열 체크, 손 소독, 출입명부 확인이 진행됐다.

마스크 미착용 시 팝업스토어 출입이 제한됐으며, 팝업스토어 내에는 손 소독제 비치 및 정기 소독이 실시됐다. 또한, 판매 직원은 마스크 및 페이스 쉴드, 위생장갑을 모두 착용하고 고객을 응대했다.

관계자는 "‘알엑스바’는,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등 아침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이들에게는 양질의 단백질을 갖춘 한끼 대용, 야식과 간식 대용, 당이 떨어질 때 에너지 충전, 수험생의 간식, 노년의 단백질 보충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