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저축' 가입을 생각중이라면 바로 여기서~
상태바
'청약저축' 가입을 생각중이라면 바로 여기서~
추첨 통해 의류건조기, 공기청정기, 홍삼 등 제공...10월 30일까지
  • by 이영창 기자
우리은행, ‘한가위맞이 청약저축 가입 경품 이벤트’
‘한가위맞이 청약저축 가입 경품 이벤트’
우리은행은 10월 30일까지 ‘한가위 맞이 청약저축 가입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의류건조기(3명), 공기청정기(10명), 정관장 홍삼 데일리스틱(200명)을 제공하고, 모바일·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하는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고,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한가위를 맞아 저축과 내집마련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나,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천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 충족 시 가입 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7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