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스스로 선택하는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론칭
상태바
동아제약, 스스로 선택하는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론칭
생활환경, 연령, 성별에 따른 다양한 제품 제공...‘에센셜' 4종, ‘솔루션' 11종
  • by 이영창 기자
동아제약,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SelfRX)’
동아제약,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SelfRX)’
동아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SelfRX)’를 론칭했다.

성인 남녀 누구나 맞춤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세분화하여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섭취 고객의 생활환경, 연령, 성별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여 개인별 건강 유형에 따라 스스로 간편히 선택할 수 있다.

'셀파렉스'는 동아제약이 88년 동안 고객의 건강을 연구하며 쌓아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학에서 찾은 기능성분을 현대인에게 맞춰 설계했고, 기능성분으로 기초 영양을 위한 필수영양소 비타민&미네랄과 아미노산, 원활한 대사와 에너지 생성을 위한 대사 영양성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를 위한 항산화 영양성분이 담겨있다.

그리고 제품은 연령과 성별에 따라 세분화된 멀티비타민&미네랄 4종의 ‘에센셜(Essential)’ 라인과 성인 남녀 건강 니즈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 11종의 ‘솔루션(Solution)’ 라인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라인 4종은 남성을 위한 에센셜 포 맨, 에센셜 포 맨 50+, 여성을 위한 에센셜 포 우먼, 에센셜 포 우먼 50+으로 남성과 중년 남성, 여성과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됐다.

'솔루션' 라인 11종은 장, 눈, 간, 혈행개선, 위, 관절, 뼈&치아, 면역, 피부, 전립선, 우먼디데이 솔루션으로 구성됐으며, 솔루션마다 장, 눈, 간, 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 성분이 각각 담겼다.

특히, 모든 제품에는 아미노산이 함유되었고,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며, '에센셜' 라인은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 휴대성을 높였고, '솔루션' 라인은 반투명 소재로 제작돼 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명 ‘셀파렉스(SelfRX)’는 스스로를 뜻하는 ‘셀프(Self)’와 처방전(Prescription)을 뜻하는 ‘알엑스(RX)’의 합성어로 내 건강을 살피고 그에 맞는 제품을 스스로 선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