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종합] 방준혁 넷마블 대표 "NTP 2분기 진행...코로나19 벗어나는 시점 볼 것"
상태바
[컨콜 종합] 방준혁 넷마블 대표 "NTP 2분기 진행...코로나19 벗어나는 시점 볼 것"
  • by 강필원 기자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코로나19 확산여파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 NTP(Netmable together with press)를 2분기 진행한다.

NTP는 주요 경영진이 참여해 사업성과 및 전략을 소개하는 행사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13일 실적 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투자자 설명회)에서  "NTP는 현재 상황으로 2분기에 개최가 어렵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지난 2015년부터 방준혁 대표가 참석해 한 해 신작 라인업과 주요 경영전략을 발표하는 NTP 행사를 매년 개최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연기됐다.

권 대표는 "코로나19 영향에서 벗어나는 시점에 바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방식은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하반기에도 신작을 대거 선보인다.

넷마블 자체 IP를 활용한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를 비롯해 방탄소년단 IP 활용 'BTS 유니버스 스토리',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020' 등이다.

권 대표는 "2분기에는 3월에 출시한 'A3: 스틸얼라이브',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등 흥행신작들 실적이 온기 반영되고,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스톤에이지 월드' 등이 각각 아시아와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세븐나이츠' IP 기반 신작 게임이 다수 출시되지만  카니발라이제이션(자기잠식) 현상은 우려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 대표는 "세븐나이츠 타임원더러는 닌텐도 스위치용 타이틀로 기존 모바일과는 차별화 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MMORPG, 세븐나이츠2는 수집형 MO 액션 RPG로 상당부분 캐릭터 측면에서 유사성이 있다"면서 "다만 게임 내용은 다르게 개발중이다. 각 게임간 카니발리제이션은 우려하지 않아도 된다"고 부연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강필원 기자
강필원 기자 tjdtns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