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가성비 높인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 출시
상태바
삼성화재, 가성비 높인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 출시
100세까지 자동갱신 ... 2~4만원 수준의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
  • by 이영창 기자
삼성화재, '꿈이 자라는 어린이'  자녀보험 출시
삼성화재, '꿈이 자라는 어린이' 자녀보험 출시
삼성화재는 가성비를 높인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20년 또는 30년 주기로 100세까지 자동갱신 되는 새로운 상품으로, 평균 2~4만원 수준의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을·겨울철 영유아부터 청소년기까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독감 관련 보장을 신설한 것이 특징으로, 독감으로 진단받고 항바이러스제 치료를 한 경우 연간 1회에 한하여 최대 20만원까지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입원해 치료를 받으면 30일 한도로 하루 최대 3만원까지 보장한다.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생활밀착형 담보부터 자녀8대희귀난치질환,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같은 중증담보까지 모두 가입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고, 특히 20세까지 수두는 최초 진단 시 최대 20만원을, 수족구병 진단 시 연 1회 최대 10만원을 보장한다.

또한, 보험기간 중 일반암과 유사암을 비롯한 8가지 보험사고 발생시 향후 납입해야 할 보장보험료에 대해 면제가 가능하고, 보험료 환급지원 특약을 추가로 가입했을 경우에는 이미 납입한 보장보험료도 돌려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는 "기존 자녀보험 시장에 없던 새로운 상품구조 도입을 통해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생활밀착형 담보부터 중증담보까지 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