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
은은한 잔향 남기는 휴대용 체취 케어 미니 향수
  • by 이영창 기자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는 '바디 오 드 퍼퓸 미니(Body eau de parfum mini)'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도록 용량 15mL, 무게 57g의 초경량 미니 사이즈이며, 제품 용기는 리필시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고, 알루미늄 소재의 긴 뚜껑이 내부 용기를 덮고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제품 상단에는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키링 등의 장식을 달 수 있도록 고리 모양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부향률 10~15%의 농도로 향의 지속 시간은 4~5시간이며, 기존 프라도어 제품에서 구현했던 것보다 향의 농도를 높게 적용했고, 바질 추출물 등 냄새 제거에 탁월한 원료들을 조합한 프라도란트 컴플렉스™' 성분이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제품의 잔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돕는다.

향은 총 3가지로, 달콤하면서 시원한 멜론의 향과 프리지아 등의 꽃 향이 조화를 이루는 'No.13', 신선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우디 계열 향 베이스에 청량한 미네랄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No.14', 화이트 피치의 풍부한 과일 향과 꽃의 청초한 향이 어우러진 'No.15’로 구성했다.

출시를 기념해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신제품 구매 시 감각적인 디자인의 텀블러를 한정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