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ON-Tact 패션 위크’...최대 70% 특가 상품 선보여
상태바
‘롯데ON-Tact 패션 위크’...최대 70% 특가 상품 선보여
8월 28일(금)부터 9월 1일(화)까지 ...'우리 아빠 변신 챌린지' 도 진행
  • by 이영창 기자
롯데온택트 패션위크
롯데온택트 패션위크
롯데백화점은 8월 28일(금)부터 9월 1일(화)까지 ‘롯데ON-Tact 패션 위크’를 전개한다.

우선, 오프라인 매장을 활성화할 수 있는 ‘언택트 초대회'로, 고객이 상품을 매장에 문의하면 별도의 구매 링크를 전송해 집에서도 매장 상품을 구입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만 진행되는 브랜드의 할인 및 행사 혜택을 그대로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인 ‘페이앱’을 활용한 비대면 결제 서비스를 운영한다.

행사 내용으로는 오브제, 더아이작컬렉션, 온앤온, 보브, 톰보이 등 50여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10~20% 스페셜 데이 및 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최대 50% 특가 상품으로 JJ지고트 블라우스, 리스트 스커트 등 F/W 시즌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그리고 롯데ON,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해주고 판매하는 ‘릴레이 100라이브 초대회'도 진행할 예정이고, 롯데온에서도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초대회' 등 다양한 기획 행사를 전개하며, 대현, 린컴퍼니, 동광 등이 참여해 전용 특가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시즌 팝업으로, 본점 코스모노지에서는 대현 캡슐컬렉션이, 본점 아미마켓에서는 한소희 원피스로 유명한 브랜드인 아바몰리가 행사를 전개하고, W컨셉 등 온라인 편집샵 인기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Makeover in Autumn' 테마에 맞춰 9월 6일(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에서 여성·남성 패션 가을 신상품 단일 브랜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9월 1일(화)까지 여성패션 6대 상품군 단일 브랜드 30/60/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L.POINT를 적립해주고, L.PAY 앱 결제 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위크 기간 동안 패션 메이크오버 캠페인 이벤트로 '우리 아빠 변신 챌린지' 를 진행하고, 참여는 롯데백화점 앱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당첨된 10쌍의 아빠와 가족 1인 에게는 메이크오버 서비스와 화보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엘리든플레이·파슨스·코오롱스포츠·시리즈 등 브랜드의 100만원 상당 제품을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