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신도시 피부관리 더미샵에스테틱 김민주 원장, DPL과 알포유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상태바
목감신도시 피부관리 더미샵에스테틱 김민주 원장, DPL과 알포유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고객의 바디, 고강도 집속 초음파와 알포유 에너지 테라피로 케어
  • by 오현지 기자

 

테라피를 잘하는 에스테티션은 바디 관리를 선호한다. 신체에 존재하는 혈자리, 신경, 근육과 근막을 완벽히 이해하고 바디 관리를 하면 얼굴까지 건강해진다. 에스테틱의 장점, 순환 케어의 효과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다. 시흥시 목감신도시에서 피부관리실을 운영하고 있는 김민주 원장은 “‘알포유(r4u) 에너지 테라피’는 미세전류를 활용한 바디 관리이다”라며 “진정한 피부관리사는 바디 관리를 연구한다. 바디 관리가 까다롭고 어려운 영역이지만 얼굴 피부까지 영향을 주는 중대한 관리이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목감신도시에서 피부관리실을 운영하고 있는 김민주 에스테티션
목감신도시에서 피부관리실을 운영하고 있는 김민주 에스테티션

꾹꾹 눌러 아픈 바디 관리는 NO, 임팩트가 있는 바디 관리
피부관리실에서 받는 바디 관리에 대한 선입견이 있다. 불편한 부위를 계속 아프게 누르는 테라피가 많았다. 시흥에서 1인샵인 더미샵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는 김민주 원장은 “바디 순환에 문제가 생기면 얼굴 관리를 아무리 받아도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할 수 있다”라며 “진정한 에스테티션이라면 얼굴 상태와 바디 상태를 고루 감안해 필요한 관리를 추천한다. 바디 라인 관리를 받으면 피부의 건강한 빛을 되찾는 부수적인 효과가 있다”라고 말했다.

김민주 원장은 20여 년의 경력을 쌓은 피부관리사로, 바디 관리 노하우와 고객 만족도가 높은 미용기기를 활용한 트리트먼트를 시행하고 있다. 20여 년 동안 쌓은 바디 테라피 노하우에 고강도 집속 초음파 미용기기로 유명한 DPL, 알포유(r4u) 에너지 테라피를 조합한 특별한 바디 관리를 선보였다. 김민주 원장은 오직 한 고객을 위한 트리트먼트 계획을 세워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관리를 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미샵에스테틱에 가면 바디 관리를 시작하지 않는다. 고객은 인바디로 사이즈를 측정하며 김민주 원장의 상담을 받는다. 김민주 원장은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다양하다. 에스테틱 관리가 더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식습관, 운동, 수면 패턴 등을 조절해야 한다”라며 “저만의 에스테틱 관리 경험에 의해 취득한 지식과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의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관여한다. 고객이 놓치고 있는 것들, 예컨대 몸을 위해 좋은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안내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렇게 고객의 바디 상태를 체크한 김민주 원장은 깔끔하고 위생적인 룸으로 안내해 관리를 시작한다. 백회를 자극하고 온습포, 스트레칭과 혈자리, 림프를 터치하며 몸을 부드럽게 케어한다. 이어 바디 관리 전용 겔을 도포하고 온열돔을 사용해 릴랙스함을 준다.

이후 바디 관리의 핵심이자 미세전류를 활용하는 알포유(r4u) 에너지 테라피를 실시한다. 왼쪽 하체와 오른쪽 하체, 왼쪽 상체와 오른쪽 상체 순으로 관리한다. 고객은 후면과 전면을 다 테라피하는 ‘전신 관리’ 또는 후면만 테라피하는 ‘후면 관리’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관리를 선택할 수 있다.

김민주 원장은 “바디 관리는 항상 왼쪽 하체부터 시작한다. 왼쪽 다리부터 대동맥까지 혈액이 흐르기 때문이다. 돔을 같이 사용해 관리 효과를 높인다”라며 “말초신경이 있는 고객의 발과 손끝까지 테라피해 전체 순환 케어를 한다”라며 “바디 밸런스를 맞추는 균형 관리로 불편함이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DPL과 알포유로 관리하는 더미샵에스테틱 내부.
DPL과 알포유로 관리하는 더미샵에스테틱 내부

김민주 원장의 바디 관리는 DPL 조사로 마무리된다. 상담을 통해 DPL 관리를 결정한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바디 부위 즉 배, 등, 팔뚝, 허벅지 등에 DPL을 집중 조사할 수 있다. 특히 김민주 원장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바디 조직의 특징에 따라 DPL을 조사한다. 김민주 원장은 “복부 관리를 원한다고 해서 바로 복부에 조사하면 생각보다 만족하지 못할 수 있다”라며 “처음에는 등 아래쪽에 DPL을 조사하고, 관리 회차가 지나면서 복부에 DPL을 조사하면 훨씬 건강한 라인으로 케어할 수 있다. 등 아래쪽, 옆구리, 복부를 조사한다. 임팩트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정성껏 관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페이스 관리는 근육을 섬세하게 테라피하는 황비윤곽테라피
더미샵에스테틱의 자랑은 황비윤곽테라피이다. 김민주 원장은 “얼굴 관리는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바르는 것과 동시에 흉쇄유돌근, 쇄골뼈, 사각근, 삼각근 등 상반신 근육을 섬세하게 테라피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더미샵에스테틱은 화장품과 에스테티션의 테라피가 같이 효과를 내는 ‘황비윤곽테라피’ 트리트먼트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황비윤곽테라피는 김민주 원장이 DPL을 조사한 후 차별화된 수기 테크닉을 접목한 관리가 기본이며 ‘M2 펩타이드 관리’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M2 펩타이드 관리’는 트라이펩타이드, 헥사펩타이드를 함유한 화장품을 사용하여 고보습과 탄력 관리에 탁월한 옵션팩 관리이다. 김민주 원장은 “DPL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피부 속에 조사하는 관리이다. 일시적으로 초음파가 피부에 전달되기 때문에 고보습이 필요하다”라며 “M2 펩타이드 관리 보습 관리를 하면 훨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M2 펩타이드 관리는 꾸준히 받으면 속건조가 해결돼 쉽게 당기는 현상이 사라진다. 속보습 보충에 탁월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민주 원장은 “더미샵에스테틱이 있는 시흥시 목감신도시는 최근 개발되고 있는 지역이다”라며 “30대와 40대 고객의 DPL 피부 관리, 알포유 관리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현재의 건강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에스테틱 관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피부관리를 제안하는 숍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