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 안드로이드 9.0 OS 품은 제로베젤 65형 UHD 스마트 TV 출시
상태바
지원아이앤씨, 안드로이드 9.0 OS 품은 제로베젤 65형 UHD 스마트 TV 출시
  • by 오민준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안드로이드 9.0 OS와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시인성을 높인 65형 UHD TV를 출시한다. `UV650 HDR WiFi 스마트 크롬캐스트 Ai 엣지’는 기존 스마트 TV의 문제로 지적되어온 제조사 커스텀 OS를 사용하지 않고 안드로이드 레퍼런스 9.0 OS를 적용해.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OS와 마찬가지로 프로그램 설치 시 호환이슈를 없앴다. 유투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등 3600개의 다양한 앱을 지원한다.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제로 베젤을 채택해 프레임의 두께가 거의 없어 TV시청 시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삼성 정품 SVA RGB패널을 달아 블랙 균일성으로 정확한 콘트라스트를 보여주며 낮은 인풋렉으로 콘솔 게임 시에도 최상의 환경을 보여준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웹브라우져 사용 시 문자 가독성을 높여준다.

넷플릭스, 유투브를 4K로 시청할 수 있는 기본앱이 설치되어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지원해 리모콘에 음성으로 메뉴기능 및 명령어를 전달할 수 있다. 크롬캐스트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해당 기능이 제공되는 스마트폰에서 화면 전송이 가능하다.

최신기술인 블루투스 5.0을 적용해 해당 기술이 적용된 헤드셋 등을 사용 시 배터리 사용을 최소화하고 깨끗한 음질 청취가 가능하다. 듀얼밴트 WiFi 기술도 적용돼 2.4GHz는 물론 5GHz의 빠른영상 전송이 가능하다. HDR기능을 적용한 UHD TV로 실제 사물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고화질의 화면 시청이 가능하다.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차이가 확연하게 구분되도록 해 몰입감을 높여준다.

UV650 HDR WiFi 스마트 크롬캐스트 Ai 엣지는 Mstar 6886 최신솔루션 원칩을 적용해 빠른 부팅속도를 자랑한다. 좌우 10W(20W)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달아 기존 TV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사운드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켰다. 돌비 정식 인증을 받아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HDMI를 통한 ARC/CEC기능을 넣어 TV리모콘을 통해 사운드바 볼륨 및 전원조작이 가능하다. 오랜 TV시청에도 눈이 편안한 플리커프리 기능도 적용됐다. 블루투스 방식의 리모콘을 적용해 RF방식 리모콘보다 넓은 각도에서 조작이 가능하다.

UV650 HDR WiFi 스마트 크롬캐스트 Ai 엣지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2년 무상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UV650 HDR WiFi 스마트 크롬캐스트 Ai 엣지는 8월 20일부터 오픈마켓 및 본사 쇼룸에서 직접 시연과 함께 구매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